• 관리자

하나님의 위대한 사랑

죄가 무서운 것은 죄의 결과가 너무나 무섭기 때문입니다.

죽음이 두려운 것도 바로 죽음 이후에 받게 될 죄의 결과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가지 노력을 합니다.

불교에 들어가 도를 닦거나 수행을 하기도 하고, 철학이나 명상을 하며 인생을 다 허비하기도 합니다.

어떤 분들은 좋은 일 많이 하고 착하게 살면 된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유대인들은 하나님 말씀을 잘 지키면 된다고 하여, 율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그러나 이 모든 행위로는 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만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왜 우리에게 베푸신 하나님의 사랑이 그렇게 크고 위대한 것일까요?

첫째로, 죄인이 가야 할 곳은 지옥이기 때문입니다.

그곳은 구더기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않는 곳입니다(막9:48)

그래서 발이 범죄하면 찍어 버리라고 말합니다. 차라리 한 발로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두 발로 지옥에 던져지는 것 보다 낫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천국은 다시는 눈물이나 사망이 없고, 애통하거나 아픈 것이 없는 곳이라고 했습니다.(계21:4)

모든 종류의 보석이나 황금으로 만들어 진 화려한 곳입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인하여, 지옥에 가야할 존재가 천국으로 가게 되었으니,

그 하나님의 사랑이 얼마나 크고 위대합니까?

두번째로는, 하나 밖에 없는 외아들 예수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보내주시고 희생시키면서 우리를 사랑하신 그 사랑이 얼마나 크고 위대한 사랑입니까?

자기가 가진 모든 것을, 자기가 가장 아끼는 것을 다 주어 사랑을 베푸셨다면,

그것이야말로 얼마나 크고 위대한 사랑이겠습니까?

주님은 말씀하십니다. "나를 보내신 아버지께서 이끌지 아니하시면 아무도 내게 올 수 없다"(요6:44)


결국,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우리를 예수그리스도께로 이끌었고, 그 은혜를 인하여 우리가 예수그리스도를 믿고 영접함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게 된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먼저입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먼저입니다.

이 위대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있었기에 오늘 우리가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조회 14회

1524 South Longmont Avenue Boise, ID 83706 | TEL : 208.422.7218 | E-MAIL : idvc00@gmail.com

ALL CONTENTS COPYRIGHT @2017 by 아이다호비젼침례교회 IDAHO VISION BAPTIST CHU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