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앙성숙이란

본문: 눅 8:19-25

요절: 21,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 어머니와 동생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행하는 이 사람들이라”


신앙 성숙이란 곧 예수님을 닮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예수님을 닮기 위해서는 당연히 예수님을 가까이하고 그분과 동행해야 한다.

그러나 자신이 과연 주님과 진정으로 동행하고 있는지를 점검하며 신앙생활을 이어나가는 그리스도인은 그리 많지 않다.

예수님과 가까워지는 유일한 길은 바로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행하는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행하는 사람이 내 가족이라고 예수님은 말씀하셨다.


적용: 그리스도인이 하나님의 백성으로 간주될 수 있는 근거는 오로지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데 있다.

조회수 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죽음을 극복하는 길

본문: 왕하 9:27-37 요절: 36, “여호와께서 엘리야를 통해 말씀하신 대로 개들이 이세벨의 살을 먹을 것이다” 사람은 누구나 죽음 앞에 서야 할 때가 있다. 복음을 거절하는 사람들은 하나님의 존재와 능력을 부정하며 하나님을 떠난 삶을 살다가 죽음 뒤에 준엄한 심판의 자리에 설 것이다. 그러나 복음을 믿고 따르는 자는 의로운 재판장 되시는 예수 그리스

쓰임 받는 사람

본문: 왕하 7:3-10 요절: 9, “나병환자들이 서로 말하되 이 소식을 전하지 않으면 벌을 받을 것이니 이 소식을 알리자” 하나님의 손에 붙들리면 약한 사람도 쓰임 받을 수 있다. 하나님이 쓰시지 못할 사람은 없다. 하나님이 사용하시지 못할 상황도 없다. 하나님은 살 소망이 없어 보이는 나병환자들을 통해서도 일하신다. 하나님의 능력 앞에 사람의 연약함은

마중물

본문: 왕하 4:38-44 요절: 41, “퍼다가 무리에게 주어 먹게하라 하매 이에 솥 가운데 독이 없어지니라” 모든 사람이 불가능을 외칠 때 하나님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불가능을 가능하게 하는 기적을 선포할 사람을 찾고 계신다. 우리는 기적이 메말라 버린 죽음의 땅에서 주님의 기적을 일으키는 마중물이 되어야 한다. 적용: 기적은 올바른 신앙을 가진 사람들의

Comments


bottom of page